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카페들

[경기도 고양시 힐링카페]"포레스트 아웃팅스"힐링카페#내돈내산 간단솔직후기#베이커리#고양시 식물원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스낵기록소 엔지니입니다.

오늘은 경기 고양시에 위치하고 있는 "포레스트 아웃팅스"카페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 위치: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고양대로 1124 포레스트 아웃팅스
  • 시간:매일 10:00-22:00, 라스트 오더 -20:00(음식),21:00(음료)
  • 전용주차장 있음

SNS(틱톡)

우연히 SNS에서 보게 된 카페인데, 정말 궁금해서 찾아가 보려고 저번주에 갔다 왔어요

"저기로 가면 정말 사진처럼 식물원이 나올까?", "어떤 음식을 팔까?", "사람이 많으면 어떡하지?"

여러 궁금함이 들었는데요.

지금부터 소개해볼게요~

 


카페 주차장은 전용주차장이 있어서 자리가 있다면 야외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고

안쪽에 주차 안내요원에 따라서 지하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었어요.

주차장이 생각보다 넓어서 충분히 주차자리 걱정은 좀 덜었지만

차들이 많아서 주차하기는 힘들어요.

(제가 갔었던 날은 주말이었음ㅎㅎ)

 

 

일단 눈에 보였던 것은 바로 빵들이었는데요. 유명 프랜차이즈점 빵집과 다르게 독창적인 수제 빵들이 먹음직스럽게 많이 있었고, 심지어 이뻐 보이기까지 하는데요. 빵들이 정말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었지만 여기서 제일 잘 나가는 빵은 망고빵무화과 빵이었습니다.(사장님 말씀!)

 

 

그다음으로 브런치메뉴들인데 사람들이 생각보다는 브런치 메뉴를 시킨 사람들이 많이는 없었지만, 그래도 배가 고프신들을 위해서 대부분 양식들로 메뉴에 채워져 있었어요. 

대표적인 메뉴는 불고기 버섯 피자, 베르데 크랩오일, 소갈빗살 버섯 리조또 등이 있네요.

 

 

출처:네이버메뉴사진(2023기준)

마지막으로 음료인데요. 매장이 큰 만큼 음료의 가격도 컸었는데요. 시그니처 음료 메뉴가 1만 원대로 생각하시면 되는데

이게 생각보다 부담스러운 가격이네요 ㅠㅠ

 

레몬 플라워에이드& 복숭아 블랙 아이스티& 무화과 크림빵

메뉴가 정말 많아서 고르기가 쉽지 않아서 뭔가 끌리는 것만 시켜봤습니다.

맨 왼쪽에 있는 "레몬 플라워에이드"는 안에 장미향과 젤리가 있어서 처음에는 향수를 먹는 기분이었지만, 먹다 보니 먹을만했어요. 그런데 2번은 안 먹을 거 같네요 ㅎㅎ

복숭아 블랙 아이스티는 진짜 복숭아를 과육이 느껴질 정도로 밑에 복숭아가 많이 들어있었는데요. 이건 정말 호불호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거 같아서 강력 추천 드려요

 

 

무화과빵은 정말 사장님 말대로 크림이 달콤하고 신선한 과일도 사용해서 과일이 더 달달했습니다. 역시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었네요. 이 빵을 먹어보면서 다른 빵들도 궁금했지만 못 먹었다는 아쉬움이 남았답니다.

(일단 주문을 하기 전에 자리를 먼저 잡고 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1층에는 성인보다 큰 초록초록한 식물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카페에서 식물원을 걸어서 볼수 있다는 점이 아주 인상적이었어요. 또 다리밑에 연못이 있는데 실제로 물고기가 돌아다니는데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습니다. 가족들이 여기 카페에서 쉬어가기도 좋은 장소인 거 같았어요.

 

 

2층도 1층처럼 천장을 정말 이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힐링되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2층에서도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자리가 많아서 좋았고 자리에 앉아서 여러 구경거리를 보는 것도 저는 만족스러웠답니다.

특히나 2층에서는 인생샷을 찍으러 오시는 커플들이 많았는데요. 카페도 즐기고 인생샷도 건질 수 있는 카페, 데이트하시는 분들도 좋은 장소이겠네요.

 


이상 스낵기록소이고요, 다음에는 더 맛있는 포스팅 하러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